티스토리 뷰

IT & 제품정보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정리

지콘텐츠 2021. 2. 8. 19:05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정리

양주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발렌타인이라면 명성이 자자한만큼 다 아실텐데요.

발렌타인은 피아니스트, 12년, 17년, 21년, 30년, 40년 으로 크게 나뉩니다.

면세점이나 백화점 또는 대형마트에서 애주가인 분들은 본인의 취향에 맞는 술을 고르시겠지만

발렌타인 30년산은 선물용으로 정말 많이 나가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구매처도 다양하고 가격차이도 천차만별이므로 발렌타인 30년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대표적인 발렌타인 30년산

 

발렌타인은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위스키 브랜드로 한국인들이 위스키하면 떠올리는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그 중 30년산은 은은한 단맛이 감돌면서 43도가 넘는 술인데도 불구하고 위스키 특유의 짜릿함은 거세지 않으며 목넘김에 부드럽고 묵직한 나무향이 느껴지는 정말 고급 술입니다.

맛이 고급인 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겠죠?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발렌타인 30년산 면세점 가격

 

발렌타인 40년산 가격

 

양주는 무조건 면세점에서 사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메리트가 있는데요. 주류의 경우 오프라인 구매는 어렵기 때문에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해외에 못나가므로 제주도에 갈때 많이 구매한다고 합니다.

면세점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받으면 꽤나 매력적인 가격이 될 수 있는데요. 우선 면세점별 가격을 안내하겠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나무위키

 

면세점별 가격은 거의 비슷하게 $319 ~ 339(36만 원 ~ 38만 원)입니다. 

면세점은 가격이나 물건이 정품이 맞는지는 불안해 할 필요가 없고 그날에 따른 환율 에 따라 변동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에 발렌타인 30년산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은 면세점 찬스를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발렌타인 30년산 백화점 or 마트 가격

 

발렌타인30년산 700ml가격

 

면세점 이용이 어려우면 발렌타인 30년산을 백화점 또는 마트에서 구입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때는 가격이 껑충 뜁니다. 가격이 무려 100만원 대인데요. 급하게 꼭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가격이 저렴한 다른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형마트 또한 가격이 비싼데 30년산의 경우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글 마무리

 

이렇게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가격의 경우 면세점이 가장 저렴하며 그 다음으로는 백화점, 대형마트 순입니다. 이렇게 가격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다들 외국에 갔다 오시면 꼭 하나씩 쟁여오는게 발렌타인 30년산 위스키 같은 고급 양주가 아닐까 싶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먹는법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은 해외에서 들여올 때 세금으로 인해 가격이 심히 올라가게 되어 주류에 붙는 세금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백화점보다는 면세점을 통해 구입하시는 게 가장 가성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정리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선물용 또는 본인용으로 즐거운 소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명절날 가족과 친척들끼리 모여 한잔씩 하며 우애를 다지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른종류 더 알아보기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