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 제품정보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정리

지콘텐츠 2021. 1. 24. 00:00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정리

발렌타인이 2018년 면세점에서 론칭 한 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며 국내 시장에도 출시하게 된 발렌타인 21년 워밍 스파이스 에디션 2021년 신축년 다가오는 설날 선물로 손꼽히고 있는 제품으로 21년 위스키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에 신선한 생강, 달콤한 계피, 감초의 향을 더했으며 우아한 풍미에 높은 희소성과 진귀한 가치를 더하며 특별한 순간을 한 층 더 빛내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1,200개만 한정으로 판매하는데요. 이번 명절 플렉스로 어떠신가요?

 

목차

 

로얄샬루트 21년산 가격

 

대표적인 발렌타인 21년산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은 21년산은 대부분의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많이 접하고 구매하는데요.  보리의 엿기름인 맥아성분을 주원료로 만든 몰트, 호밀, 옥수수, 맥아 등 여러가지 곡물을 섞어서 만든 그레인 으로 구분됩니다.

 

발렌타인 21년산 면세점 가격

 

발렌타인 21년산을 비롯한 대부분의 주류는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현재 전세계 대유행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면세점 이용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면세점을 이용하여 발렌타인 21년산을 구입하게 된다면 700ml기준으로 약 12~13만원 그날에 따른 환율 에 따라 변동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21년산 500ml가격
이마트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발렌타인 21년산 백화점 or 마트 가격

 

면세점 이용이 어려우면 발렌타인 21년산을 백화점 또는 마트에서 구입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때는 가격이 좀 높습니다. 백화점과 마트 등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시 20~2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 창고형 할인마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이곳에서 구매시 소매점보다 저렴한 10만원 후반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는 멤버쉽 가입을 해야 이용가능하니 이용하기 전에 참고해주세요.

 

글 마무리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이 정말 나름 가성비있고 알찬것처럼 그 풍미도 일품인데요. 혀에 은은하게 감기는 촉감부터 약간은 달콤하지만 입에 훅 들어오는 강한 느낌까지 있으며 또한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감귤형 느낌이 조금씩 천천히 퍼지면서 끝마무리까지도 깔끔해서 제 생각엔 선물용으로도 이만하면 전혀 손색이 없을거 같네요.

2021 신축년 명절 가족과 친척들끼리 모여 한잔씩 하며 우애를 다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다른 종류 더 알아보기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