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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스토리입니다.


737 Max는 다시 한 번 승객을 태울 수 있도록 승인되었습니다. 그러나 보잉의 재정적 문제는 이제 20 개월 전 비행기를 착륙시킨 안전 문제보다 훨씬 더 심각합니다.


FAA 관리자 인 스티브 딕슨 (Steve Dickson)의 성명에 따르면 보잉 (BA)이 원래 기대했던 것보다 1 년 이상 더 걸린 맥스를 재 인증하는 과정은 "앞으로 끝날 것"이라고 밝혔다.

접지는 2019 년 3 월에 2 건의 사고로 346 명이 사망 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보잉은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항공 산업의 대규모 침체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지난 10 월 상업용 항공기에 대한 새로운 주문이 없었으며 고객이 Max의 기존 주문 12 개를 취소했다고 화요일 발표했다.

이 회사는 또한 모든 운송 업체가 구매할 것이라는 불확실성 때문에 백 로그에서 25 개의 Max 주문을 제거했습니다.

올해 지금까지 Boeing은 460 개의 취소 된 주문을 확인했으며, 이제 다른 846 개의 주문을 주문서에 포함하기에는 너무 불확실한 것으로 분류합니다. 거의 모든 손실되거나 불확실한 주문은 Max를위한 것이 었습니다.


Teal Group의 항공 우주 분석가 인 Richard Aboulafia는 Max를 공중에 다시 띄우는 데 오랜 시간이 지연되어 고객이 일반적인 벌금없이 주문을 취소 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항공사가 현재 주문 또는 향후 구매에 대한 가격을 재협상 할 수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9 월에 737 Max의 시험 비행을하고있는 연방 항공국의 관리자 인 Steve Dickson. 딕슨에 따르면이 비행기는 며칠 안에 승객을 태울 수 있도록 승인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YouTube


보잉은 10 월에 여객 항공사 고객에게 거의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보잉은 판매를 완료하여 고객으로부터 대부분의 돈을받습니다.

10 월에 인도 된 13 대의 상업용 항공기 중 5 대만이 여객기였으며 나머지는 여객기의 화물기 또는 군용기였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여객기를 수송 한 여객기는 1 년 전 같은 기간의 126 대에서 감소한 29 대에 불과합니다.

항공사는 급격히 단축 된 일정을 감안할 때 필요하지 않은 새 항공기를 인도하는 대신 현재 위기 상황에서 자체 현금을 절약하고 모 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메리칸 항공 (AAL)은 이미 그렇게 한 여러 항공사의 주도에 따라 현금을 모으기 위해 3850 만 주를 매각 할 것이라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보잉은 장기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착륙 이후 737 Max 제트기 450 대를 제작했지만 현금이 부족한 항공사는 이러한 주문 중 상당수를 취소했습니다.

따라서 공개되지 않은 수의 맥스 제트기는 다른 항공사에 "리 마케팅"되어야한다고 보잉의 CFO 인 그렉 스미스는 가장 최근의 투자자 콜에서 말했다. 

스미스는 구매자가없는 완성 된 비행기의 수를 밝히지 않았지만 새로운 고객을 찾고 일부 제트기를 재구성해야 할 필요가있어 2023 년까지 일부 배송이 지연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는 월요일에 다른 항공사보다 더 많은 34 대의 맥스 제트기를 보유한 사우스 웨스트 (LUV)가 할당되지 않은 완성 된 제트기 중 일부를 구매하기 위해 보잉과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잉도 사우스 웨스트도이 보고서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Covid-19 백신이 곧 이용 가능할 것이라는 보도는 여행의 반등에 대한 희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보잉의 주가는 월요일 백신 보고서에서 13.7 % 상승했으며, 주문과 배송이 부진했지만 화요일 심야 거래에서 약 5 % 상승했다.

JPMorgan Chase의 애널리스트 인 Seth Seifman은 화요일 초 보잉 주가의 목표 주가를 $ 155에서 $ 190로 올렸다. 그러나 그는 중립 등급을 유지했고 새로운 목표 주가는 화요일 시장 가격보다 약간 높았습니다.


-CNN의 Pete Muntean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미국 항공편 737 Max에 대해 보았는데요.. 코로나19 발발로 촉발된 전례없는 항공 여행 붕괴로 인해 미국에서만 승객총수가 95% 급감하면서 보잉은 생명을 위해 싸우게 되었습니다.

보잉은 경영진이 항공 역사상 최악의 경기 침체에서 살아 남기위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투자자들에게 회사가 극복 할 수 있도록 전염병과 글로벌 경기 침체를 견딜 수 있는 대차 대조표 강점과 자본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매우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보잉은 산업 평균 지수에서 또 하락을 하지 않을까 조심히 염려가 되는 부분입니다. 정부와 국민들이 함께 힘을 모아 꼭 극복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제법 춥고, 코로나가 갑자기 급속도로 재확산 되고 있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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