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스토리입니다.


Thomas Wall에 문제가있었습니다. 1913 년 여름이었고 런던에있는 그의 가족 정육점 인 T. Wall & Sons에서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과열 된 쇼핑객들은 회사의 전문 소시지를 사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Wall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면 계절별 판매 침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1 년 후 제 1 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었을 때 제쳐졌습니다. 그러나 1922 년 미국에서 상업용 냉동고가 도착한 것은 그의 야망을 촉진했습니다.

 런던 서부의 한 공장에서 월의 아이스크림은 곧 말과 수레를 통해 런던 사람들에게 매가되었고, 판매원은 세발 자전거를 타고 판매되었습니다. 1939 년까지 영국 도로에는 회사의 세발 자전거가 8,500 대가있었습니다.



1922 년 (왼)과 1938 년 (오)의 영국에서 월의 아이스크림 판매원.


출처: YouTube


한편, 소비재 거물이 만들어졌습니다. Wall 's는 Lever Brothers가 인수 한 후 Sunlight 비누를 판매했으며 1930 년 네덜란드 회사 Margarine Unie와 합병하여 Unilever (UL)를 만들었습니다.

Anglo-Dutch 회사는 Klondike와 Ben & Jerry 's를 포함하여 약 24 개의 다른 주요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자체 매그넘 라인을 개척했습니다. 시장 조사 업체 유로 모니터 (Euromonitor)에 따르면 전 세계 63 개국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으며, 세계 아이스크림 판매량의 거의 5 분의 1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다음 4 개 경쟁사를 합친 것보다 더 큰 점유율입니다.


유니레버는 이제 확실한 아이스크림의 왕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확산되고 폐쇄가 지속됨에 따라 회사는 초기의 세발 자전거에서 영감을 얻어 마지막 국경 인 아이스크림을 주문형으로 집으로 배달하고 있습니다.


구석 구석 아이스크림


여행 할 거리가 멀지 않습니다. 이 기사를 읽는 동안 Unilever 아이스크림에서 몇 백 야드 이내 거리에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Breyers, Cornetto, Carte d' Or 및 Ben & Jerry 's를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10 개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5 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제국은 이러한 친숙한 이름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스페인의 Frigo, 인도의 Adityaa, 멕시코의 Holanda, 독일의 Langnese, 필리핀의 Selecta, 남아프리카의 Ola, 에콰도르의 Pingüino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니레버는 미국의 Talenti, 이탈리아의 Grom, 호주의 Weis와 같은 젤라토와 셔벗 브랜드를 싹쓸이하면서 점점 늘어나는 혁신적인 라이벌을 막기 위해 프리미엄 제품을 구축했습니다.




출처: YouTube


이들 중 상당수는 생소 할 수 있지만 다른 어떤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 야망보다 더 많은 브랜드 인 매그넘을 접했을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인 매그넘의 소비자 매출은 올해 38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자매 브랜드 인 Cornetto (24 억 달러)와 General Mills (GIS) Häagen-Dazs (32 억 달러)를 앞두고있다.

유니레버는 1989 년 매그넘을 출시했을 때 아이스크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다"고 회사의 글로벌 아이스크림 담당 부사장 인 Matt Close가 말했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를 막대기에 담그고 초콜릿에 담근 후 처음 한 입에 금이 가다가 입안에서 녹는 것은 퇴폐적 인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Close는 CNN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아이스크림 산업뿐만 아니라 우리의 아이스크림 사업에도 큰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갑자기 우리는 일종의 어린이 해변 간식에서 사람들이 더 많은 장소에서 먹는 음식으로 옮겼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어른들을위한 간식이 될 수 있다는 인식은 사업을 바 꾸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의 선호도가 진화함에 따라 더 건강한 식물 기반의 대안으로 자리를 옮긴 그 어느 때보 다 관대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물결을 이끌었습니다.



(수치는 소매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합니다. 레스토랑은 제외하지만 슈퍼마켓과 전자 상거래는 포함됩니다.)


출처: Euromonitor


유니레버의 접근 방식은 특정 부문을 대상으로하기보다는 전체 시장을 쫓는 것이 었습니다. 35 개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모든 경우에 모든 크기, 모양 및 포장으로 모든 가격대에 제공됩니다. 애플 파이와 함께 먹을 수있는 Breyers Natural Vanilla가 있습니다. 아이들을위한 막대기에 싸고 쾌활한 아이스 캔디; 심야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매그넘 바이트를 조금씩 물기; 더 사치스러운 것을 위해 Ben & Jerry 's 또는 Talenti의 파인트.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집에서 먹어야 만하는 가족이 아이스크림으로 바뀌면서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집에서 먹는 유니레버 아이스크림 판매량은 4 월과 6 월 사이에 26 %, 다음 분기에는 전년에 비해 16 % 증가하여 이동 중에 먹는 간식의 붕괴를 상쇄했습니다.

봉쇄로 인해 수백만 명이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온라인 식료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유니레버의 전자 상거래 사업에 기회를 제공하고 최신 시장 인 주문형 아이스크림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좋은 물건을 만드는 방법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은 사람들이 녹기 전에 원할 때마다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물류를 추가하지 않고 충분히 까다 롭습니다.

아이스크림 사업은 거의 100 년 전 Wall 's가 공장 생산을 시작한 이래로 변화했습니다. 이제 회사는 우유, 크림 및 설탕을 다른 재료와 결합하여 새로운 맛과 형식을 만드는 거의 무한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니레버는 영국과 아일랜드에서만 431 개의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반면 매그넘은 표준 스틱, 미니 스틱, 파인트 및 트뤼플에서 연간 약 35 가지 맛을 제공합니다.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 연구 및 개발 글로벌 부사장 인 Andrew Sztehlo는 제조 공정을 자동차 조립 라인에 비유합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코팅 및 헤이즐넛 조각을 웨이퍼 콘에 결합한 Cornetto를 살펴보십시오.



태국 방콕의 냉동고에있는 Cornetto 아이스크림 콘.


출처: YouTube


"코네 토를 만드는 것은 자동차를 만드는 것과 같은 음식입니다."라고 그는 CNN 비즈니스에 말했다. "뜨거운 것, 차가운 것, 재미있는 각도에있는 것, 물과 같은 것, 물을 싫어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모두 모여서이 원뿔을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복잡하고 높은 것입니다. 속도."

이 모든 정밀도와 수년간의 경험에도 불구하고 기술적 과제는 지속됩니다. Unilever의 전직 선임 프로세스 엔지니어 인 Chris Veitch에 따르면, 매년 사용 기한 내에 가끔씩 축축 해지는 Cornetto 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Veitch는 올해 초 런던에 본사를 둔 화학 공학 연구소가 주최 한 브리핑에서 "아이스크림은 모델링과 작업이 매우 어려운 매우 복잡한 소재이며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매우 민감한 공정 단계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유니레버가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거나 소스를 약간 다르게 주입하는 등 기존 제품을 조정하려고 할 때마다 새로운 장비를 마련 할 필요가없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따라서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 공장에는 "많은 스테인리스 강"과 많은 엔지니어가있는 이유는 "윌리 웡카 영토"로 묘사 한 Sztehlo에 따르면.

"위아래로, 안팎으로 빙글 빙글 움직이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방식으로 전 세계의 공장을 통해 매년 수십억 개의 아이스크림 제품을 생산합니다."



터키 코니아에있는 유니레버 공장의 조립 라인에서 아이스크림 막대 사탕을 돌리고 있습니다.


출처: YouTube


임무


유니레버 경영진은 아이스크림을 가능한 한 어디서나 만들려는 Wall의 전략에서 벗어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월의 진열장을 가능한 모든 식료품 점에 넣는 것 이상으로, 사람들이 처음부터 아이스크림을 찾아야 할 필요성을 없앨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갱으로서 우리는 약간 메시아 적이라고 생각합니다."Close가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그것을 원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 만합니다."

아이스크림을 주문형으로 제공하는 것은 여름 판매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기위한 유니레버의 노력의 핵심 부분이며, 이로 인해 변화하는 기상 조건에 취약하고 수익의 대부분을 벌 수있는 좁은 창을 갖게됩니다. 

유로 모니터는 올해 초 보고서에서 "유니레버에게 이것은 아이스크림을 언제든지 간식으로 재배치하는 것을 의미했다"고 말했다.


월의 세발 자전거가 처음 도로에 진입 한 지 한 세기가 지난 지금, 아이스크림을 항상 제공해야한다는 필요성은 유니레버가 제품을 배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바퀴 달린 작업자를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의 택배 사업 인 아이스크림 나우는 대유행 기간 동안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2016 년에 Deliveroo의 런던 본사에서 단일 냉동고와 가상 상점을 갖춘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된이 프로그램은 Uber Eats, DoorDash, Grubhub (GRUB), Just Eat (JSTTY) 및  Domino 's Pizza (DMPZF). 와 같은 파트너십을 통해 36 개 시장의 100 개 이상의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의 하이퍼 마켓에있는 매그넘 아이스크림 박스.


출처: YouTube


고객은 소매 파트너, 레스토랑 또는 클라우드 주방에서 30 분 이내에 아이스크림을 배달받을 수 있습니다. Sztehlo는 "[냉동고 중 하나에서] 다른 사람의 집으로 아이스크림을 가져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자전거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Terra Drone Europe과 협력하여 항공 배송을 탐색했습니다.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은 전통적인 사업의 일환으로 이미 전 세계 수백만 개의 냉동고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온 디맨드 아이스크림의 픽업 지점이 전 세계적으로 11,000 개로 늘어 났는데, 이는 대유행 전보다 거의 4 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사람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더 많은 픽업 지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화씨 영도 (섭씨 영하 18도) 이상에서 녹기 시작하는 제품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스크림과 냉동 디저트의 글로벌 전자 상거래 판매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에 이미 크게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으로 인해 온라인 식료품 쇼핑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Unilever와 Halo Top 및 Häagen-Dazs를 포함한 전자 상거래 사업의 경쟁자들에게 이익이되고 있습니다.

성장할 여지가 있습니다. Euromonitor는 냉동 요구르트를 포함한 아이스크림의 온라인 매출이 올해 약 17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소비자에 대한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액 764 억 달러 중 작은 부분입니다.


유니레버의 경우 Ben & Jerry 's 및 Magnum과 같은 브랜드가 주도하는 가정에서 아이스크림의 성장은 레스토랑 및 케이터링 회사에 대한 판매를 포함하는 올해의 가정용 아이스크림 매출의 붕괴를 상쇄하는 것 이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행운을 빕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봉쇄에 휩싸이기 약 2 개월 전에 Ben & Jerry는 2020 년에 거의 완벽한 메시지가 담긴 새로운 땅콩 버터 아이스크림 맛인 Netflix & Chilll'd를 출시했습니다.




Ben & Jerry의 Netflix & Chilll'd는 달콤하고 짭짤한 프레첼 소용돌이와 퍼지 브라우니가 들어간 땅콩 버터 아이스크림입니다.


출처: YouTube


전염병의 경로가 여전히 매우 불확실하고 일부 주요 경제가 폐쇄 상태로 돌아가는 상황에서 유니레버는 이제 내년에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할지 결정해야하는 어려운 과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가정 소비를 위해 Carte d' Or 통을 더 만들어야합니까 아니면 이동 중에도 매그넘 싱글을 먹어야합니까?

35 년 전 견습생으로 아이스크림 사업에 합류 한 Sztehlo에 따르면 2021 년 계획은 "진행중인 작업"이라고합니다. 그는 특히 오후 사무실 시음없이 화상 통화에 대한 다음 큰 아이디어를 내놓는 것이 더 어려웠다 고 인정합니다. 이러한 캐주얼 모임은 일반적으로 20kg (44 파운드)의 다른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지나가는 뉴욕의 테이블 주위에서 열리지 만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보류됩니다.


그는 "우리는 사회적, 창의성, 상호 작용적인 순간을 놓치고있다. 그것은 좀 더 무모하다"고 말했다. 그는 좋은 소식은 "사람들이 행복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라며 "집에서 행복의 순간을 늘리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먹고싶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이렇게 아이스크림 시장을 정복할 수 있던 비결은 여태까지 살아온 태도 겠죠? 정말 존경합니다.👍😍


이렇게 아이스크림 거대기업 유니레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