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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스토리입니다.


워싱턴 DC Virgin Hyperloop에서는 일요일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테스트 트랙에서 첫 번째 라이딩을했지만

 대중이  Hyperloop를 타고 고속 라이딩을 할 ​​수 있기까지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 YouTube


 Hyperloop는 사람들이 진공관에서 시속 600 마일의 속도로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입증되지 않은 운송 시스템입니다. 

Virgin의 시스템에는 일본과 독일의 첨단 고속 철도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자기 부상이 포함됩니다.

자석과 같은 기둥이 기차를 위쪽으로 밀기 때문에 자기 부상은 기차를 선로 위로 들어 올립니다. 자석은 또한 마치 극이 기차를 밀어 내고 앞으로 밀고, 

반대 극이 기차를 끌어 당기는 것처럼 기차를 추진합니다. 자기 부상은 1970 년대부터 일부 열차 시스템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Virgin Hyperloop의 포드는 하이퍼 루프 옹호자들이 오랫동안 약속 한 600 마일이 아닌 100 마일에 불과했습니다. 

Virgin Hyperloop는 트랙 길이가 500 미터로 포드의 속도를 제한한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irgin Hyperloop 경영진은이 테스트를 하이퍼 루프 기술 상용화를 향한 주요 이정표이자 단계로 봅니다.

Virgin Hyperloop의 최고 기술 책임자 인 Josh Giegel과 승객 경험 담당 이사 인 Sara Luchian이 첫 번째 승차를했습니다. 

그들은 안전 벨트, 플러시 시트 및 작은 창문이 포함 된 Virgin Hyperloop의 2 인용 포드에 앉았습니다.


Giegel은 CNN Business에 하이퍼 루프 포드가 항공기 속도로 이동할 수 있지만 에너지 소비량의 일부로 이동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YouTube


Virgin Hyperloop는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의 테스트 트랙에서 최초의 인간 승객을 태 웠습니다.

Virgin Hyperloop는 도시를 연결하는 건물 시스템을 구상합니다. Giegel은 향후 상용 시스템에 25 ~ 30 명을 수용 할 수있는 포드가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iegel은 Virgin Hyperloop가 시간당 수만 명의 승객을 태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퍼 루프 시스템은 지상 또는 지하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 지금까지 회사는 지상 프로젝트에 집중했습니다. 지하 터널링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상용 하이퍼 루프 시스템이 구축되기 전에 장애물이 남아 있습니다. Virgin Hyperloop는 West Virginia에있는 6 마일, 5 억 달러 규모의 테스트 시설 인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충분한 자금을 모아야합니다. 

Walder는 시설의 포드가 600mph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얼마나 빨리 갈 것인지 공유하기를 거부했습니다. 테스트 시설은 Virgin Hyperloop의 기술을 인증하기 위해 건설되고 있습니다.

Walder는 회사의 하이퍼 루프 시스템이 2025 년 또는 2026 년에 인증 될 것이며 10 년이 끝나기 전에 하이퍼 루프 프로젝트를 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출처: YouTube


Virgin Hyperloop만이 Hyperloop에 관심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Tesla와 SpaceX CEO Elon Musk는 2013 년에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개념을 발표했습니다.

그 후 2017 년에 머스크는 워싱턴 DC에서 뉴욕으로가는 터널을 건설하는 데 29 분 정도 걸릴 수있는 터널을 건설하기 위해 "구두 정부 승인"을 받았다고 트윗했습니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는 환경 검토에 포함되어 있으며 완료에 대한 명확한 일정이 없습니다.

Musk의 Hyperloop벤처인 Boring Company는 진공관이 필요없는 테슬라 차량의 저속 서비스를 위해 도시 아래에 터널을 건설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현재 라스베가스에 "루프"라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Virgin Hyperloop는 2014 년 Hyperloop Technologies로 설립되었습니다. Richard Branson은 2017 년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회사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OMG, 너무 속도가 빠릅니다. 거의 속도가 총알 수준 이네요.. 예를들어 캘리포니아에 도착하기 위해 3시간의 순수한 사막을 운전하는 대신 하이퍼 루프를 타게되어 매우 기쁠 순 있겠으나, 제일 중요한건 안전 아닐까요?

내가 궁금한 건 안전에 대한 첫번째 지름길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승차하게 되면 안전벨트와 2차적인 안전설명을 하겠지만, 정체 모를 위급상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승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기계부품과 성능을 확인해서 완벽하게 틈틈이 점검을 해야만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빠르다는 것은 알겠는데, 고속 열차와 달리 하이퍼루프를 타고 유지하는 데 가상적으로 얼마의 비용이 드는지 궁금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독자 여러분은 혹시 궁금한 점 이 따로 있으신가요? 제가 대답은 못해 드리겠지만 ㅜ 같이 굼긍해 하고싶네요^^ 유튜브에 댓글이라도 남겨봐야겠어요!


동영상 첨부하겠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으면 공감과 댓글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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