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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스토리입니다.


샌프란시스코 CNN 비즈니스에 의하면 


선거일 24 시간 전에 애플은 다음 주에 네 번째 주요 행사를 주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올해 다른 모든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11 월 10 일 이벤트는 회사 웹 사이트의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열립니다. 

그리고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애플은 발표 할 계획에 대해 너무 많이 밝히지 않았으며 "하나 더"라고 선전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들은 애플의 사내 칩을 탑재 한 최초의 맥 기기를 기대할 수있다. 애플은 올해 말 이전에 출시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올해 주기적으로 몇 가지 "사물"을 출시했습니다. 지난달에는 4 가지 모델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iPhone 12 라인업을 출시했습니다. 

한 달 전, 두 개의 새로운 Apple Watch 모델, 두 개의 새로운 iPad, 새로운 피트니스 클래스 구독 서비스 및 구독 번들을 공개했습니다. 

6 월에는 연례 WWDC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여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3 월과 4 월 (코로나 바이러스가 미국을 폐쇄하기 시작했듯이)에 새로운 MacBook Air, iPad Pro 및 저가형 iPhone SE가 비교적 조용하게 출시되었습니다.


필연적으로 수많은 애플 팬들이 화요일 행사에 동조 할 것이지만, 그들이 몇 달 만에 세 번째로이 행사를하고 있다는 사실은 의문을 제기합니다. 애플이 너무 많습니까?

또 다른 애플 이벤트의 전망이 일부 구석에서 분노한 신음 소리로 이어질 수 있지만,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회사는 아마도 스스로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입니다.

길고 어려운 한 해 였고, 또 다른 가상 라이브 스트림을 호스팅하기로 한 Apple의 결정은 적어도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즐거움과 눈썹을 올렸습니다.


새로운 제품으로 사람들을 치고있는 것은 애플 만이 아니다. 기술 세계는 삼성 (SSNLF) 및 Google (GOOGL)과 같은 라이벌이 자체 제품을 출시하면서 

전염병으로 인해 올해 라이브 스트리밍 가상 출시 이벤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잠재적 인 위험은 잠재 고객이 "Zoom 피로"의 기술 라이브 스트림 버전 인 매끄럽게 제작 된 마케팅에 지쳐서 일부 구매를 보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의 소비력을 감소시킨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크게 타격을 입었습니다.

iPhone 12에 대한 초기 수요가 강해 보이지만, 화요일에 예상되는 새로운 Mac을 포함하여 덜 유명한 제품에 대해 Apple이 유사한 반응을 얻을지 여부는 여전히 지켜봐야합니다.

일부 소비자는 부정적인 뉴스의 폭격에서 벗어나는 것을 소중히 여기지만 기술 경영진의 무제한적인 열정도 격렬해질 수 있습니다.



애플이 올해 일부 출시를 비틀 거리게 만들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회사의 글로벌 공급망을 강타하고 iPhone 12의 생산을 몇 주 지연시켜 일반적인 9 월 중순 기간 대신 10 월 출시를 강요했습니다 


애플에게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를 개최하는 많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 쿠퍼 티노에있는 애플 본사에서 수백 명의 기자와 분석가를 호스팅하는 것보다 1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이벤트는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시선과 더 많은 소동을 의미합니다.


애플회사는 특히 코로나 19 기간 동안 사람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미디어를 소비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분발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애플의 활용법 인것 같습니다.🌠👌


애플 측에서는  실제로 올해 더 많은 출시를 추가했지만 회사에 해를 끼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사실, 가장 최근의 수익 보고서를 보면 Apple은 모든 범주에서 수익을 늘 렸습니다."

이 회사는 기기 판매 성장이 둔화됨에 따라 더 많은 서비스로 서비스에 대한 강조를 확대했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초 발표 한 Apple One 구독 번들을 예로들 수 있습니다. 화요일의 이벤트는 서비스 야망을 더욱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이전에 Mac 용 사내 칩으로의 전환을 통해 애플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가 여러 기기에서 더 원활하게 함께 작동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플은 가상 이벤트를 통해 비즈니스의 해당 부분을 더 쉽게 판매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역사적으로 애플은 하드웨어 판매에 힘 입어 왔지만 계속해서 서비스 수익을 확대하고있다"고 말했다. "출시를 늘리는 것은 회사가이 서비스 수익원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뿐입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애플은 혁신을 위한 공동가치창출 을 위해 사례를 보여주는데요..향후 어떤방식의 경영이 나올지 또 궁금해져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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